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본인 이름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
저자 소개
제네베라
|
Adny Kim, 김영규
|
2020-12-18
61
읽음
0
0
0
3 / 38 목차보기
이전
3 / 38 목차
다음
로그인
회원가입
e
eoninnolab 페이퍼
판권 페이지
추천사
저자 소개
목차
PART 1 왜 다시 중국인가
Digital Transformation이 점점 가속화되는 이유
PART 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해와 마케팅 혁신
모바일 퍼스트
소셜 마케팅 자동화
SEO & SEM
SEO: 구글 vs. 바이두의 차이점
SEO 관점에서 잘못한 사례
중국 이커머스가 주도하는 3大 혁신 트렌드
PART 3 내가 만난 중화 혁신 리더들
카피캣의 신화, 샤오미
대륙의 늑대, 화웨이
O2O의 리더, 알리바바
대만의 자존심, TSMC
스마트폰의 창시자, HTC
휴대전화 삼합회, 오포/비포/원플러스
음향분야 빅3, 고어텍
전 세계 가전 1위, 하이얼
어느새 삼성, LG 턱밑까지 따라잡은 TCL
세계 1위 LCD 회사, BOE
대륙 Cafe24, Youhaosuda
PART 4 생존의 화두, 신사업 발굴
HTC의 Vive-X 액셀러레이팅 사업
Goertek 그룹의 wemake 액셀러레이팅 사업
PART 5 DX, 어떻게 할 것인가?
'고객'이 원하는 DX에 집중
그러려면, 우선 '고객'이 누구인지 명확하게
과거 경험기반 인사이트를 '현재 데이터(사실)'로 보완
'관찰'로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 확보
기술보다 '시나리오'가 우선
'개인맞춤형' 스마트 제품∙서비스를 지향
'신속한 시행착오' 방식도 고려
혁신에 대한 '개방적' 태도
Gnowb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