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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
판권 페이지
제네베라
|
Adny Kim, 김영규
|
2020-12-18
5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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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자 소개
목차
PART 1 왜 다시 중국인가
Digital Transformation이 점점 가속화되는 이유
PART 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해와 마케팅 혁신
모바일 퍼스트
소셜 마케팅 자동화
SEO & SEM
SEO: 구글 vs. 바이두의 차이점
SEO 관점에서 잘못한 사례
중국 이커머스가 주도하는 3大 혁신 트렌드
PART 3 내가 만난 중화 혁신 리더들
카피캣의 신화, 샤오미
대륙의 늑대, 화웨이
O2O의 리더, 알리바바
대만의 자존심, TSMC
스마트폰의 창시자, HTC
휴대전화 삼합회, 오포/비포/원플러스
음향분야 빅3, 고어텍
전 세계 가전 1위, 하이얼
어느새 삼성, LG 턱밑까지 따라잡은 TCL
세계 1위 LCD 회사, BOE
대륙 Cafe24, Youhaosuda
PART 4 생존의 화두, 신사업 발굴
HTC의 Vive-X 액셀러레이팅 사업
Goertek 그룹의 wemake 액셀러레이팅 사업
PART 5 DX, 어떻게 할 것인가?
'고객'이 원하는 DX에 집중
그러려면, 우선 '고객'이 누구인지 명확하게
과거 경험기반 인사이트를 '현재 데이터(사실)'로 보완
'관찰'로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 확보
기술보다 '시나리오'가 우선
'개인맞춤형' 스마트 제품∙서비스를 지향
'신속한 시행착오' 방식도 고려
혁신에 대한 '개방적' 태도
Gnowbe